‘도미노피자 1+1’ 서울서 행사 안 하는 매장은?···중복할인도 안돼요

2019-06-20 18:43
  • 글자크기 설정

도미노피자, 목요일 마다 1+1 행사


도미노피자 홍보 모델들이 4일 오전 서울 중구 도미노피자 명동점에서 여름 신제품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소개하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도미노피자는 목요일을 맞아 1+1 이벤트를 벌인다.
도미노피자는 내달 3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도미노피자 1+1 화목한 데이’ 행사를 하고 있다.

이날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면 동일 가격 또는 낮은 가격의 피자 1판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1+1 행사는 피자 제품에 한하며 사이드 메뉴는 진행하지 않는다, 행사 적용 매장도 매주 달라 주문에 앞서 반드시 확인해 봐야 한다.

이번 행사는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모바일 웹 또는 앱)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다.

제휴 및 쿠폰 등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은 할 수 없다. 다만 사이드디시 반값은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1+1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지역에서 도미노피자 1+1 행사를 하는 매장은 개봉점, 개포점, 대림점, 동서초점, 등촌가양점, 마포점, 망원점, 면목점, 명동점, 미아점, 발산점, 번동점, 사당점, 삼성점, 상암점, 서대문점, 서방배점, 서초점, 석촌점, 성균관대 인사캠(서울점), 세종로점, 수유점, 신촌점, 쌍문점, 압구정점, 양천점, 여의도점, 역삼점, 연희점, 염창점, 옥수점, 월계점, 위례점, 이문점, 이촌점, 이태원점, 일원점, 잠실본점, 잠원점, 천왕점, 천호암사점, 신림점, 낙성대점, 보라매점, 시흥점, 고대점, 당고개점, 홍릉점, 홍제점, 신월점 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