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차승원 캠페인영상 500만뷰 돌파…시공문의 쇄도

2019-06-04 10:37
  • 글자크기 설정

공식 SNS 포함 온라인 채널서 폭발적 반응…월 견적 1000건이상 증가

배우 차승원이 출연하는 '집닥' 광고 영상 [사진=집닥]



인테리어중개 플랫폼 ‘집닥’은 지난 달 3일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내세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단기간 내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유튜브와 네이버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온라인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송출한 지 단기간의 성과다. 

차승원이 등장하는 집닥의 영상·지면광고는 공통적으로 ‘인테리어가 쉬워지는 방법’을 키 메신지로 내세웠다. 인테리어도 온라인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 것. 

특히 영상광고는 러닝타임 및 메시지별 총 8편으로 다양하게 구성, 단정한 수트를 입은 차승원이 출연해 위트 있으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집닥은 tvN 예능 ‘스페인 하숙’ 등으로 인기인 차승원의 대중성에 힘입어 브랜드와 서비스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는 분석이다.

실젤제로 지난달 대비 집닥의 월 고객 견적 수가 1000건 이상 늘었고, 전국 인테리어 시공업체의 파트너스 신규가입 또한 작년 대비 30% 이상 신장했다. 

집닥 곽준희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대중이고 친근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이후 시공업체 모집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시공업체 , 프랜차이즈 기업 모두에게 도움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집닥은 1800여개의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스 관계를 맺고 누적 시공거래액 2000억원, 누적 견적수 14만건을 기록했다. 최근 비즈니스 센터 운영사 르호봇, 프리미엄 독서실 작심, 공유주방 컴바인넷, 글로벌 패스트푸드 데어리퀸 등 다수 프랜차이즈 기업과도 B2B 인테리어 제휴 협약을 맺고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