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 콘크리,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브랜드 '피피픽' 런칭

2019-05-27 13:59
  • 글자크기 설정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의 자회사 ‘콘크리’가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브랜드 ‘피피픽’을 27일 출시했다. 피피픽 브랜드는 PET(반려동물), PEOPLE(사람, 보호자), PICK(선택, 고르다)의 약자로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니즈를 충족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진=콘크리]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DENTAL BREAD’로 관절건강형, 피부건강형, 눈건강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구강 관리를 기본 베이스로 한다. 또한 글루텐과 인공향, 착색료, 감미료, 방부제 등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덱스트라나아제 효소, 슈퍼씨앗햄프씨드,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 피쉬콜라겐 등의 친환경적이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형은 씹고 뜯는 재미 요소를 반영한 껌이며 기존 뼈다귀 형태를 벗어난 빵 모양으로 제작됐다. 겉 표면에 있는 기포 형태가 치아 사이사이를 자극해 치석 감소에 도움을 주어 치석 예방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콘크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스토어 ‘피피픽’과 ‘인스타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양우 콘크리 셀장는 "최근 국내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1000만명에 도래하면서 반려동물 시장규모도 크게 성장했고,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며 "반려인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구강 관리와 건강 개선을 위한 기능성 부분에 초점을 둔 만큼 반려인들의 걱정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콘크리는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최저가 경쟁 구도가 아닌 △검색 광고 △V커머스 △바이럴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직접 제작‧집행‧유통하는 마케팅 벤더 형태를 갖추고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 '인스트마트'를 운영하여 다양한 카테고리 및 브랜드 협업을 통한 온라인 M/S로 확장 중이며 USP(Unique Selling Point)를 넘어 UBS(User Buying Story)를 소구한 차별성 있는 V커머스 등 수백 개의 구매전환 콘텐츠 성공 사례도 선보인 바 있다. 물류 창고를 가지고 있어 재고관리부터 배송까지 직접 해결할 수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