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인천교회,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개최

2019-05-22 14:35
  • 글자크기 설정
33년 동안 국내외에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 이어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 열린다.

인천교회는 오는 26~29일 기쁜소식선교회 주최, 한국기독교연합(KCA) 주관으로 2019 상반기 ‘그라시아스합창단 찬양 및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사진=기쁜소식인천교회]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30분 두 차례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를 주제로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기쁜소식 강남교회)가 설교한다.

기쁜소식선교회의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는 매년 국내외에서 성경세미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 ‘회개와 믿음’ 등 신앙서적의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박옥수 목사의 설교 전에는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제에서 최고상을 받은 그라시아스합창단이 찬양을 한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기쁜소식선교회 홈페이지와 인터넷방송 ‘굿뉴스TV’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성경세미나의 주 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밀리언셀러로 유명한 신앙서적,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의 저자이며 ‘나를 끌고가는 너는 누구냐’, ‘마음을 파는 백화점’ 등 다수의 청소년 자기계발서 저자다. 아프리카와 남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활발한 목회활동과 청소년 교육활동으로 각국 정부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주요 프로그램
▶ 그라시아스합창단
 그라시아스합창단은 우리나라 음악의 전문성과 예술성 추구 및 클래식 음악을 통한 정서순화, 교육사업, 해외교류를 통한 국내 클래식 발전을 위해 2000년에 창단 이후, 세계 최정상의 국제합창대회에서 대상 및 최고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합창단으로 성장했다.

그라시아스합창단[사진=기쁜소식인천교회]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비엔나 하이든 홀, 서울 세종문화회관 등 세계 주요 공연장뿐 아니라 아이티나 아프리카 오지까지 찾아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과 소망을 선사한다.
그라시아스합창단은 각자의 내면을 비움으로써 만들어진 깨끗하고 선명한 음색과 영혼을 울리는 화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5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합창대회 최고상 (혼성부문 1등상), 특별상 수상
2014 제50회 스위스 국제 몽트뢰합창제 혼성부문 1등상, 관객상 수상
2014 제13회 이탈리아 리바 델 가르다 국제합창대회 대상 수상
2010 부산국제합창제 대상 수상, 2009 제주국제합창제 대상 수상

▶주강사 박옥수 목사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으로부터 가져온 ‘기쁜소식’을 말한다. 온전한 믿음과 확신이 없다면 단 한 사람에게도 ‘복음’을 전하기가 어렵다. 기쁜소식선교회 박옥수 목사는 이처럼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 즉 다른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는 일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박옥수 목사

국내에서는 각 대도시의 대공연장, 체육관 등을 순회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고, 미국 뉴욕 메디슨스퀘어가든, 맨해튼 센터 등 세계적인 장소는 물론 아프리카나 남미의 대도시 전도 집회, 동남아 소규모 중소도시의 야외 막사 등 복음 전파를 위해서라면 이곳저곳 가리지 않고 가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죄로 고통 받는 사람들, 형식적인 신앙생활에서 회의를 느낀 사람들, 인생의 여러 문제나 가정, 직장 문제로 고통하고 방황하는 사람들 등 국내외의 수많은 사람들이 기쁜소식선교회가 전하는 복음을 통해 구원의 확신을 얻고, 기쁨으로 거듭난 삶을 살 수 있도록 영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 같은 활동 덕분에 박옥수 목사는 ‘교회개혁의 선두 주자’ 또는 ‘21세기 기독교계의 뉴리더’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 붙으며, 청소년들이 새로운 마인드를 갖게 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인드 리더로서 언론으로부터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박 목사는 자신을 위대하거나 뛰어난 사람이 아니라고 말한다. 하나님의 종으로서 주어진 능력은 오직 그의 입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것뿐이라는 얘기를 입버릇처럼 말한다.

박 목사는 성경세미나를 통해서 한국 교회가 새로워지고 하나님과 가까워지는 신앙의 길을 제시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죄 사함을 통한 행복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