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과 롯데몰 은평·수원·김포공항점은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은 오는 19일까지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핑크퐁 하우스’를 운영한다. 대형 핑크퐁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화이트보드로 된 컬러링 월에 보드마크를 이용해 자유로이 색을 입힐 수도 있다.
특히 4일부터는 주말 및 공휴일에 폴라로이드 포토 이벤트와 그림 놀이 체험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4층 키즈조이씨어터 상설극장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코믹 퍼포먼스와 복화술 공연이 열린다.
롯데몰 은평 1층 센터홀에서는 오는 7일까지 ‘바비(Barbie)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60주년 기념 ‘시그니처 바비’를 비롯해 다양한 한정한 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4일과 5일에는 인형 탈을 쓴 퍼포머들의 미니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롯데몰 수원은 밀알복지재단과 손잡고 4일까지 1층 원더플레이스 매장 앞에서 ‘태양광 랜턴 조립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6일 같은 장소에선 당일 쇼핑몰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00원 기부자에게 비누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5일과 6일 키다리 삐에로 아저씨가 쇼핑몰 전체를 순회한다. 이들은 어린이 고객에게 풍선을 나눠주며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아울러 MF 무지(MUJI) 매장 앞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희망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신나는 ‘벌룬 정글 탐험’ 즐겨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선 오는 6일까지 어린이날과 휴일 연휴를 맞아 ‘벌룬 정글 인 스타필드’ 행사를 펼친다.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 보이드에서 열린 행사에서 관람객들은 다양한 종류의 풍선 약 3만 개를 활용 5m 높이의 정글 배경과 우거진 수풀, 폭포까지 배치해 풍선으로 완성된 색다른 정글의 느낌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얼룩말, 원숭이, 앵무새 등 정글 속 동물 친구들까지도 풍선으로 구현해 생생하고 유머러스 한 정글을 재현했다. 이를 위해 스타필드 고양점과 풍선아트전문몰 와우파티와 벌룬데코가 함께 기획, 30명의 풍선 아티스트들이 이틀간 심혈을 기울였다.
정글존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일별 선착순 50명에게 헬륨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 이월드, 밤하늘 수놓는 ‘불꽃축제’ 등 컬러풀 페스티벌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대구 이월드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컬러풀 페스티벌 : 어린이월드’를 선보인다.
‘2019 대구 컬러풀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컬러풀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백발백중 양궁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와 코코몽 뮤지컬 봄이야기, 인기 애니메이션 갈라콘서트 등의 다양한 무료 공연이 열려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준비된 불꽃쇼가 어린이날 연휴인 4일과 5일 연속으로 열린다. 이월드내 모든 지역에서는 물론 대구시내 곳곳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불꽃쇼가 화려하게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이밖에 이월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시즌 축제 ‘청춘 탐구생활’ 유채꽃 축제 ‘유채뽕짝 나들이’도 시작한다.
뉴트로 콘셉트의 청춘 탐구생활 축제에서는 DJ버터, 미대오빠 등 ‘캐릭터쇼’와 함께 ‘명랑 운동회’, ‘뉴트로 파티 – 라디오를 켜라’ 등이 진행된다. 유채뽕짝 나들이에서는 5000평 유채꽃밭에서 펼쳐지는 ‘유채찬란 인증샷’ 이벤트와 ‘유채피크닉’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