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국내 최대 공조 전시회 '하프코 2019' 참가…공조 솔루션 선보인다

2019-03-12 17:10
  • 글자크기 설정

지멘스 관계자들이 12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한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하프코(HARFKO) 2019'에서 지멘스 전시장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지멘스 제공]

지멘스가 12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하프코(HARFKO) 2019'에 참가한다.

이날 지멘스에 따르면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냉난방 공조의 디지털화'를 주제로 스마트 빌딩을 위한 냉난방 공조 분야의 최적화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HVAC용 PLC인 클라이매틱스(Climatix), 전자식팽창변, 미세먼지 센서 등을 포함한 폭넓은 솔루션과 제품이 전시된다. 인터넷 플랫폼 기반의 원격 통합관리 솔루션인 클라이매틱스 IC로 사용자가 실시간 원격 제어하는 모습 또한 시연한다. 클라이매틱스 IC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으며 서비스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밖에도 지멘스는 13일 오후 3시 냉난방공조 신제품 및 주력 제품을 소개한다. 14일 오후 2시에는 클라이매틱스를 이용한 압축기 고장방지 제어를 설명하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