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쇼핑몰, 55형 UHD TV 초특가 한정수량 판매

2019-02-12 09:05
  • 글자크기 설정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55형 UHD TV 1천대 33만원대에 한정수량 특가판매

[사진=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UHD) TV를 초특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월12일부터 20일까지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55형 TV 총 1000대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가격은 33만원대로, 사양이 유사한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제품보다 최대 20~30% 가량 저렴하다. 이 기간 추가로 제공하는 엘포인트, 행사 신용카드 할인 등을 감안하면 실제 소비자가 부담하는 비용은 29만9천원 수준이다.
이들 국내 TV 전문 제조 중견업체는 유맥스, 더함, 시네아이로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브랜드다.

이날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매달 셋째 주를 맞아 쇼핑몰 인기 상품을 위주로 선보이는 ‘어메이징10데이즈’ 판촉행사의 일환이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은 2월 12일부터 2월20일까지 ‘어메이징10데이즈’에서 TV,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대형가전부터 노트북, 태블릿PC 등 IT가전과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가전, 그리고 밥솥, 오븐 등 주방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2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윤용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상품팀장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도 가성비가 우수한 국내 중견 제조사의 TV를 기획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쇼핑몰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