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동신대학교, 풀뿌리기업육성사업단 판로개척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19-01-14 20:46
  • 글자크기 설정

[사진=킨텍스제공]

경기고양시 킨텍스(KINTEX, 대표 임창열)는 지난 11일 동신대학교 풀뿌리육성사업단(단장 윤대환)과 식품산업분야 중소․중견기업의 효과적인 판로개척 및 홍보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풀뿌리육성사업은 지역 고유의 특화자원을 활용한 제품개발 및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동신대학교 풀뿌리육성사업단은 2017년부터 참여기관 (재)전남생물산업진흥원 식품산업연구센터, 참여기업 좋은영농조합법인, ㈜건강을지키는사람들, 강산농원영농조합법인과 R&D개발을 통하여 신제품개발 출시와 매년 10개 이상의 수혜기업 발굴 및 판로개척에 힘써왔으며, 이번 대한민국 대표 전시장인 킨텍스와의 협약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킨텍스는 대한민국 대표 전시장으로서 각 산업별 자체 주관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대한민국 지역별 대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개별농가, 기업들의 판로개척을 위한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을 주관하고 있다.

지난해 전국 각지의 320여 기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550여부스 규모로 식품 및 유통관련 종사자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유통사 현직 MD와의 1:1 상담회, 식품 및 유통관련 세미나 등을 통한 신규 유통망 발굴에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