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에픽논술, 2020학년도 대비 겨울방학 인문논술 기본강의 개강

2018-12-18 16:27
  • 글자크기 설정

정대권 분당 에픽논술 원장[에픽논술]

분당 에픽논술의 정대권 원장이 예비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대비 겨울방학 논술강의를 개강한다.

2020학년도 정대권CLASS 겨울방학 논술강의는 분당 에픽논술, 분당 시대인재, 대치 나다어 입시센터, 분당 이종민 국어학원에서 수강 가능하다.

개강일은 28~30일로 28일에는 분당 시대인재에서 예비고3 신규 과정을 개강한다.

29일에도 에픽논술 예비고3 신규 과정을 개강하고 이종민 국어학원에서도 예비고3 신규 과정을 개강한다.

30일에는 대치 나다어 입시센터에서 예비고3 신규 과정과 에픽논술 예비고3 신규 과정, 에픽논술 예비고3 기존반 강의를 개강한다.

구체적인 수강 문의는 에픽논술 홈페이지를 통해 유선 상담이 가능하다.

정대권 원장은 그동안 에픽논술학원 뿐만 아니라, 분당 시대인재, 일산 나다어 입시센터, 김포 명품논술, 용인외대부고 등 여러 지역에서 강의한 논술전문 강사로 직접 운영하는 정대권CLASS는 논술강의 뿐 아니라, 수시 지원 시 학생 맞춤 상담을 통해 합격률을 높이는 수시원서접수 전략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 원장은 “이번 겨울방학은 2020학년도 대입을 앞두고 있는 예비고3 학생들에게 대입 지원방향을 고민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며 “수시원서접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논술 전형과 학생부 전형 사이에서 본인의 상태에 맞는 전략수립이 필요하다. 특히 논술전형을 생각하고 있는 경우라면, 논술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생각해 봐야 한다“며 조언했다.

정 원장은 “이번 겨울방학 논술강의를 통해서 논술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게 될 것”이라며 “그동안 대입논술 기출문제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제공되는 체계적인 논제 유형별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논술 기본 유형 및 개념을 학습하고, 각 유형마다 어떻게 답안을 작성하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정대권CLASS에서는 정대권 원장이 학생들의 논술 답안을 첨삭하고 과거 합격자들의 답안을 분석해 명확한 답안 작성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정 원장은 “인문논술은 첨삭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그 첨삭은 직접 가르치고 합격을 시켜본 경험이 풍부한 강사가 직접 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직접 진행하는 첨삭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이 쓴 답안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고 목표를 향한 동기를 부여받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