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가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시설인 ‘라바 눈썰매장’을 15일 오픈한다.
라바 눈썰매장은 입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로 가는 길까지 곳곳에서 라바를 만날 수 있어 올 겨을 최고의 나들이 장소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에 이르기까지 눈썰매장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된 게 특징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고, 소복이 쌓인 눈을 배경으로 라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라바 눈썰매장은 약 8,500㎡(2,600여 평)의 부지에 유아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와 일반용(폭 40m, 길이 120m)슬로프로 나뉘어 운영된다.
눈썰매장의 경사는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속도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쉼터와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도 마련되어 추위를 잊고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서울랜드 입장요금 별도)이며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소지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라바와 신나게 눈썰매장을 즐긴 후 따뜻한 실내 시설과 공연을 즐기며 몸을 녹일 수 있는 일석이조 실내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그 중에 가장 최근에 오픈한 '핑크스튜디오'가 매우 인기이다. 예쁘고 다양한 배경과 전문가급 조명이 구비되어 있어,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누구나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파도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키즈트레인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규모의 실내 놀이시설 베스트키즈, 다양한 종류의 VR 게임을 경험 할 수 있는 VR게이트도 추운 겨울 몸을 녹이며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추천 장소 중 한 곳이다.
한편 서울랜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 특별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눈앞에서 재미와 반전이 펼쳐지는 마술 공연 '비탈리의 매직하우스'와 락 뮤지컬 '프리즌'을 보며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