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 8일 오픈 예정

2018-12-06 17:19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과천 서울랜드가 오는 8일 핑크빛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핑크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는 최근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인생사진을 남기기에 최적화 된 장소로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핑크빛으로 가득한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에는 다양한 10여 개의 테마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 자신만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전문가 못지 않은 조명과 다채로운 소품들이 준비돼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그야말로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에서는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곰손'도 '금손'으로 만드는 강력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곳곳에 설치 된특별하고 재미 있는 문구는 함께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를 찾은 모든이들에게 강한 공감을 이끌어내고 즐거운 추억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한 인생사진을 SNS에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와 함께 게시를 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 재미와 웃음이 가득한 마술 공연 ‘비탈리의 매직하우스’가 서울랜드 따뜻한 실내 통나무 무대에서 화려한 쇼를 선보여 서울랜드의 추억을 보다 업그레이드 시켜줄 예정이다.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12월의 다양한 할인혜택이 진행된다. 신한카드 소지 전 회원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17,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25일 크리스마스에는 '해피스마일 시즌2' 빅이벤트로 다시 찾아온다. 서른살이 된 산타 서울랜드가 어떤 크리스마스 빅이벤트를 제공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안내는 12월 중순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