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칠성사이다 스트롱’ 컬래버레이션 음료 출시

2018-12-07 14:15
  • 글자크기 설정

- 다채로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음료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 선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롯데칠성음료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와 ‘칠성사이다 스트롱’의 컬래버레이션 음료를 7일 출시했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게임이다.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외모지상주의’의 슬로건 ‘칠성급 사이다 액션’에서 착안한 것이다. 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외모지상주의’와 짜릿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인기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스트롱’ 모두 보다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게임에 친구를 50명 초대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를 추첨해 컬래버레이션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 내 스토리 노멀 모드의 4-1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과 24일부터 30일까지 리그전에 10회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외모지상주의’와 ‘칠성사이다 스트롱’ 컬래버레이션 음료는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와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이 게임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