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이 오는 2일 경기도 하남시 현안2지구 A1블록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몰이에 나선다.
단지가 들어서는 현안2지구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주거 지역인데다 마지막 민간 분양단지라는 점에서 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남 현안2지구는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228번지 일대 56만여㎡ 부지에 물류유통 및 주택지가 조성되는 도시개발구역으로, 현재 물류 유통부지에는 대형 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서 있다. 이번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 공급을 끝으로 약 2600여 가구의 신흥주거타운이 완성될 예정이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는 교통, 교육, 쇼핑, 문화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가까이 누릴 수 있는 좋은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지하철 5호선 덕풍역(개통 예정)이 개통 되면,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가 된다. 인근에 위치한 상일IC와 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인근으로 덕풍천이 있고, 주변에 크고 작은 공원이 많아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105m의 전망대와 함께 잔디광장, 생태연못, 다양한 체육시설 등이 조성돼 있는 유니온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맞은 편에는 신장고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반경 500m 이내에 신평초·중, 신장초, 남한중 등 양호한 교육환경도 갖춘 상태다.
하남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72-1번지에 있고, 입주 예정일은 2021년 8월 예정이다. 시행은 하남에이원프로젝트, 시공은 호반건설이 맡았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인기 지역인 하남시 분양을 기다려온 사람들이 매우 많다”며,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 마련에도 노력해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베르디움 에듀파크는 투기과열지구에서 건설·공급하는 분양가 상한제 민영주택으로, 하남시에 1년 이상 거주자에게 우선 공급된다. (단, 1순위 청약 접수시, 무주택자 세대주는 가점제, 1주택 소유한 세대주는 추첨제로 입주자 선정)
분양일정은 11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당해 지역 1순위, 8일 기타 지역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고, 계약은 26~2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