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러블리즈, 상큼한 ‘여름 한 조각’ 하실래요?

2018-07-01 12: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뜨거운 여름, 러블리즈의 청량함이 더위를 식힌다.

러블리즈는 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을 발매했다.
신곡 ‘여름 한 조각’은 시원한 청량감과 상큼함을 러블리즈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낸 시원한 피아노 사운드와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로피컬 하우스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감정을 꽁꽁 언 얼음에 비유해 재치있게 풀어냈다.

“널 생각하면 현기증이 나 / 하루종일 떠올라서 자꾸 열이 나 / 내 맘은 또 뜨거워져 / 오후 두 시쯤 태양처럼 / 날마다 더운 숨을 쉬는 것도 / 무작정 떠나서 놀고 싶은 것도 / 아무래도 너 때문인 걸 / 나도 몰래 미소가 살짝살짝”

특히 후렴구 가사는 깜찍한 표현으로 러블리즈만의 발랄함이 표현 돼 있다. 더운 여름,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시원한 바다를 연상하시고 했다.

“썸, 머리엔 온통 다 너 뿐이야 / 썸, 뭐든 다 이루어질 것 같아 / 너랑 여름 한 조각 살짝 베어 문 순간 / 바다를 본 것 같아 / 와그작, 시원해 짜릿할 걸 / 깨문 순간, 바다를 본 것 같아”
 

[사진='여름 한 조각' MV 캡쳐]


함께 공개된 ‘여름 한 조각’ 뮤직비디오는 마치 이온음료 광고를 연상케하는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상큼한 러블리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러블리즈는 이미 지난달 28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원 발매 전 첫 컴백 무대를 가졌다. 멤버 진이 건강 문제로 일시 활동을 중단, 당분간 7인 체재로 ‘여름 한 조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위에 지친 여름, 러블리즈만의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의 ‘여름 한 조각’이 올 여름을 대표할 썸머 시즌송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러블리즈 ‘여름 한 조각’은 1일 정오 발매된 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