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온게이트, '뮤 템페스트’ 채널링 오픈

2018-06-07 08:43
  • 글자크기 설정

- 이벤트 페이지 선착순 10명에게 1만 토큰 지급

 

아이템베이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7일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게이트는 ‘뮤 템페스트’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하며 4가지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온게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시 선착순 10명에게 1만 토큰을 지급하며, 100명에게는 5000 토큰과 3000 토큰을 각각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뮤 템페스트’ 전용 토큰을 1만원 이상 충전할 경우, 20% 추가 충전의 혜택을 제공한다. 본 혜택은 6월 7일부터 단 2주 동안만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오픈한 신규 서버에서 레벨 랭킹 1위를 달성한 온게이트 회원에게는 9급 무기상자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온게이트 사이트 내 ‘뮤 템페스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아 ‘뮤 템페스트’ 공식 사이트 이벤트에 입력할 경우 레어아이템을 1000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에서 ‘뮤 템페스트’ 이용 동의만 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베이 정종훈 게임사업실장은 “온게이트 회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4가지 스페셜 이벤트로 ‘뮤 템페스트’를 더욱 신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 정식 출시된 '뮤 템페스트'는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를 반영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의 능력 수준에 맞는 특색 있는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며 국내 이용자의 사용자 환경에 맞는 게임 콘텐츠를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서비스 오픈 이후 게임서비스 서버를 확대하며 유저들의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