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시크릿 마더 ‘송윤아·김소연’, “벌써부터 워맨스 핑크빛 기류

2018-05-14 11:31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소연, 송윤아가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11일 오후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극본 황예진 연출 박용순) 제작발표회가 열려 배우 송윤아, 김소연, 김태우, 송재림, 서영희, 김재화, 오연아, 손승우가 참석했다.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송윤아)의 집에 의문의 입시 보모(김소연)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스릴러로 송윤아와 김소연, 두 배우의 워맨스 호흡이 예고돼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날 주연을 맡은 송윤아, 김소연은 ‘워로맨스 스릴러’를 표방한 작품 이미지 답게 남다른 케미를 뽐냈다.

송윤아는 "시놉시스를 보고 요즘 스릴러가 은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와중에 새로운 소재에 새로운 스릴러가 나온다는 호기심과 기대감이 생겼고 대본을 보게 되면서 빠져들게 됐다. '내가 해야지'라는 생각을 하기 전에 봤을 때 계속 궁금해져서 그게 가장 큰 출연 이유인 것 같다"고 말했다.

김소연은 "입체적인 캐릭터에 끌렸다. 한 작품에서 극과 극의 상황을 오가는 캐릭터를 만날 기회가 흔치 않기 때문에 감사하게 받아들였다. 더 큰 이유는 송윤아와 정말 같이하고 싶었다. 그 마음이 가장 컸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