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시골경찰 3, 신현준 “이청아, 막내 남동생같은 느낌”

2018-04-19 10:06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BC 에브리원 제공]

신현준이 '시골경찰' 첫 여경 합류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16일 오후 1시30분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신현준, 이정진, 이청아가 참석한 가운데 MBC에브리원 '시골경찰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신현준은 "좋은 분들과 일할 수 있어 영광이라 생각한다. 항상 감사하게 일하고 있다"고 말문을 연 뒤 "시즌3는 여순경이 들어왔다. 사실 처음에 불편할 줄 알았다. 하지만 이전보다 더 편하고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골경찰3'에서는 시즌 사상 최초로 여경 이청아가 합류, 이전과는 또 다른 케미스트리를 선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현준은 "여순경이 들어와서 숙소나 화장실 등 불편하면 어떻게 하나 했는데 정말 막내 남동생 같은 느낌이었다. 어떨 때는 누나, 형제 같이 우리를 오히려 잘 챙겨줬다"고 칭찬했다.

이어 "시즌1, 2보다 근무가 더 편했다. 그동안 알았던 이청아와는 달리 양파같고 귀여운 여러가지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예능 프로그램. 시즌3로 돌아와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