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중국] ‘퍼시픽 림:업라이징’ 중국 발표회

2018-03-13 11:41
  • 글자크기 설정

3월 26일 중국 전역서 개봉…中 여배우 '징톈' 출연

영화 '퍼시픽 림:업라이징' 감독과 출연 배우들이 중국 발표 행사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봉황망]


12일 중국 베이징(北京)에서 영화 ‘퍼시픽 림:업라이징’의 중국 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발표회에는 스티븐 S. 드나이트 감독과 남자 주연배우 스콧 이스트우드, 여자 주연배우 징톈(景甛·경첨) 등이 참석했다. 행사장 곳곳에는 영화에 등장하는 로봇의 인테리어 모형들이 가득 메워져 관객들의 발길을 이어졌다,
UPI코리아 SF 액션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업라이징'은 시각 특수효과의 혁명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평가받는 ‘퍼시픽 림’의 속편이다.

‘퍼시픽 림:업라이징’ 제작사가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선 거대 로솟 군단의 메가톤급 전투를 구현하고자 전 세계 각지에서 최고의 실력을 보유한 시각 특수 효과 스탭 2000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밝혀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퍼시픽 림:업라이징'의 스티븐 S. 드나이트 감독과 남자 주연배우 스콧 이스트우드가 중국어로 적힌 영화 제목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봉황망]


영화 '퍼시픽 림:업라이징'의 남자 주연배우 '스콧 이스트우드'와 여자 주연배우 '징톈(景甛·경첨)'이 중국 발표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사진=봉황망]


특히 이번 시리즈에는 ‘폴리스스토리 2014’, ‘도성풍운’ 등에 출연했던 징톈이 출연해 중국 관람객의 관심이 매우 높다.

징톈은 ‘콩:스컬아일랜드’ ‘그레이트월(만리장성)’ 등에도 출연하며 할리우드에서 주목받는 중국 배우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퍼시픽 림:업라이징’은 오는 26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