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대, 새학기 앞두고 학과 조교 워크숍 마련

2018-02-06 17:19
  • 글자크기 설정

변경된 학사제도 안내 및 학과 간 업무협의

경상대학교는 6일 학교 조교 워크숍을 열어, 변경된 학사제도 안내와 학과 간 업무 협의를 했다.[사진=국립 경상대학교 제공]


국립 경상대학교는 6일 오전 10시 학생회관 1층 중앙2식당에서 오는 3월 새학기를 앞두고 대학행정의 일선에 있는 학과 조교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경상대학교 대학원은 "대학의 학과 조교는 대학본부에서 보내는 공문의 최종 실행자이자 학생지도, 취업률 통계 등을 직접 입력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리고 학과 교수, 학생들의 여론을 전달하는 창구이기도 하다"며 워크숍 개최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대학원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학부ㆍ대학원의 변경된 학사제도와 각 부서별 전달사항을 안내해 학사행정이 유기적으로 돌아가도록 하고 학과 조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개선해 나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날 워크숍은 총장 인사말, 대학원 학사제도 안내, 교무과 조교 애로사항 점검결과 등 안내, 학사지원과 학부 학사제도 안내, 본부 각 부서의 전달사항 안내, 오찬 등의 순으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경상대학교 관계자는 "학부와 대학원생을 지원하는 교무ㆍ학사 일정을 같은 장소에서 통합적으로 안내하여 학과 행정업무 처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