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뉴본 for kakao' CBT 28일까지 진행

2018-01-25 17:10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게임즈는 25일 모바일 게임 기대작 '뉴본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본 for kakao는 솔트랩(대표 김세웅)이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개발 중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이다. 행성 충돌로 인해 발생한 ‘아포칼립스(Apocalypse)’ 이후 냉동 캡슐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의 필사적인 생존기를 선보이는 모바일 기대작이다.

이번 CBT는 오늘부터 이날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을 통해 참여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다. 구글플레이에서 뉴본 for kakao를 검색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CBT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7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따라 진행되는 ‘여정’, 2대 2 PVP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배틀 레이스’와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 이용자가 서로의 적이 되어 전투를 벌이는 ‘레드존’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CBT 기간 동안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보상을 지급하며, 출석 및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CBT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신규 총기’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배경의 색다른 생존 게임 뉴본 for kakao의 테스트에 참여해 서바이벌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2018년도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뉴본 for kakao의 CBT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