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17일까지 CBT 진행

2018-01-15 15:13
  • 글자크기 설정

 

카카오게임즈는 올 상반기 서비스할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15년부터 일본, 중국, 대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앙상블 스타즈는 개성 넘치는 8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수집하고 대결 및 미션 수행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와 유명 성우를 기용, 높은 완성도와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해 일본 내 게임 매출 순위 최상위 권을 유지하며 최신 트렌드를 잘 반영한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앙상블 스타즈 CBT는 이날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관련 안내가 공지되며 미리 예약을 하지 않은 이용자도 구글 플레이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검색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CBT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스카우트권’을 선물로 증정하고 테스트 기간 중 설문에 참여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교촌 허니 콤보'(10명)와 '이디야 핫초코 2잔'(20명)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정식 출시 전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이번 CBT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집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