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체인지업캠퍼스’(舊, 경기영어마을)는 다음달 2일까지 6개 분야 미래교육 사업을 공모한다.
체인지업캠퍼스는 21세기 인재 양성의 베이스캠프를 비전으로, 창의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끄는 핵심 미래인재를 키우는 캠퍼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오는 30일 체인지업캠퍼스(파주캠프)에서 실시하며, 1월 29일~ 2월 2일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도 평생교육진흥원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2월 14일 사업자를 선정해 보조금 13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평생학습 또는 교육사업 문화예술 과학 교사연수 진로체험 인성교육 프로그램 운영관련 법인(단체)이면 지역과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체인지업캠퍼스(031-956-2154)로 문의하면 된다.
체인지업캠퍼스는 지난해 영어교육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인성을 함양할 수 있는 미래교육 프로그램 등을 포함해 사업 유형을 다양화함으로써 16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미래교육 오픈 플랫폼을 구축해 6만8000여명을 교육했다.
경기도 관계자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체인지업캠퍼스는 미래교육의 베이스 캠프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진화하기 위해 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