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오프라인 테마형 ‘엘소드 카페’ 오픈

2018-01-11 14:56
  • 글자크기 설정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11일부터 2월 4일까지 ‘엘소드 카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몬스터브레드 홍대점’과 제휴를 맺고 테마형 카페 매장인 ‘엘소드 카페’를 오픈했다. ‘엘소드 카페’는 게임 속 각종 캐릭터와 이미지로 내외관이 디자인된 오프라인 카페로 정식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엘소드 카페’ 메뉴는 캐릭터의 얼굴을 생생하게 묘사해주는 ‘캐릭터 아트 라떼’와 유저들에게 가장 친숙한 펫인 ‘뽀루’와 ‘헤지호그’를 활용해 만든 ‘쿠키’, 게임 아이템을 그대로 재현한 ‘엘리오스 스페셜 드링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든 메뉴 주문 시 ‘3차 전직’ 공식 일러스트를 담은 ‘에어컵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또 캐릭터와 펫을 활용해 제작된 ‘봉제인형’과 ‘헤지호그’ 캐릭터를 소재로 한 ‘안마봉’, ‘동전지갑’, ‘펜 4종 세트’ 등 실용성과 디자인이 뛰어난 ‘엘소드 굿즈(Goods)’들도 다수 전시 및 판매된다.

넥슨은 ‘엘소드 카페’ 오픈을 기념해 13일과 14일 양일간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스튬 플레이를 비롯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