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최초의 봉인, 화룡’ 업데이트

2017-12-13 14:55
  • 글자크기 설정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 13일 ‘최초의 봉인, 화룡’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업데이트 콘텐츠는 6종이다. 이용자는 △서버와 상관 없이 30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할 수 있는 ‘화룡의 둥지’ △신규 던전 3종(‘저주 받은 해적선’, ‘구속의 석실’, ‘규율의 화랑’) △블소 NPC로 변신하여 고유 스킬로 이용자 간 대결할 수 있는 ‘비무(比武) 영웅전’ △신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에픽 퀘스트 9막 ‘왕이 되는 자’ △린족 격사 △무공 연출 시스템 ‘환영무공’을 즐길 수 있다.

블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8년 1월 24일까지 ‘열려라 성장판!’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신석샵)에서 50레벨 캐릭터를 즉시 생성할 수 있는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아이템과 성장수를 받는다. 성장수를 사용하면 ‘불완전한 화룡령·화룡수호석’을 성장시킬 수 있다.

엔씨는 ‘블소데이!’ 이벤트를 2018년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블소데이!’는 제휴 PC방에서 블소를 즐기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이용자는 주말 간의 PC 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는다. 블소데이 주화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신규 의상 ‘산예’, ‘곤륜주’, ‘백경주’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블소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백곰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2018년 1월 3일까지 연다. 이용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비룡공상에서 2016 시즌 크리스마스 의상 세트와 신규 장식을 교환할 수 있는 ‘산타 쿠키’를 얻는다.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1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반짝이는 사슴 세트’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블소 토너먼트 2018 문파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문파대전은 블소 이용 가능 연령 확대(15세 이용가)로 18세 미만 이용자가 참가할 수 있는 ‘슈퍼루키 토너먼트’를 새롭게 만들었다. 18세 이상 이용자는 ‘베테랑 토너먼트’에서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문파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5일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