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하이네켄코리아·푸마코리아 등 채용 봇물

2017-11-24 08:2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인크루트 제공]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SBI저축은행·하이네켄코리아·푸마코리아 등 현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주요 글로벌 기업들의 소식을 전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SBI저축은행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통계·IT·지원부문 등으로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전공을 불문하여 지원 가능하다. 단, 통계부문은 통계 전공자 및 석사를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실무진면접>경영진면접>채용검진>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26일까지 SBI저축은행 채용 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푸마코리아에서 Accountant 및 Store Staff를 모집한다. Accountant는 재무 및 재무보고 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자를, Store Staff는 패션 및 트렌드에 뚜렷한 흥미를 가진 자를 기본 모집 대상으로 한다. 관련 경험 및 스킬 보유자는 우대하며, Store Staff의 경우에는 영어·중국어 어학능력 및 장기근속 가능자를 선호한다. 전형단계는 서류전형>건강검진>입사 순으로, 30일까지 인크루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하이네켄코리아에서 2018년 각 부문 신입·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AR(Accounts Receivable) Accountant(사원급)·HR Intern(6개월 인턴직)·2018 영업부 Sales Trainee(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이다. AR Accountant와 HR Intern 부문에서는 학사 학위 이상(HR Intern은 졸업예정자 포함)을, Sales Trainee에서는 2종 보통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하여 운전이 가능한 초대졸 이상의 학력자를 모집 대상으로 한다. 대체로 능숙한 영어실력을 요하며 유관 경험이나 지식 및 MS Office 활용 능력 등을 갖추고 있다면 좋다. AR Accountant는 12월 1일까지, 나머지 부문은 11월 30일까지 하이네켄코리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에프알엘코리아-유니클로에서 URM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URM(UNIQLO Regional Manager)란 점포관리자 및 리더 후보자로, 점포운영 역량 습득부터 시작해 지역관리자·지역전문가 등으로 성장해 나가는 포지션이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유니클로의 비전에 공감하여 함께 성정하고 싶은 자 중 지역에서 점장을 서포트해 점포를 운영할 인재, 또는 지역 고유의 특성을 살린 점포 운영에 뜻이 있는 인재를 주 채용 대상으로 한다. 근무지는 대구·성남·고양 중 지원하는 지역 내 점포로 12월 1일까지 에프알엘코리아-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에서 2018년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MC영업팀·GM영업팀·고객지원팀·총무팀으로 전 부문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이 중 고객지원팀을 제외하고는 전 부문 유관업계·관련 직무 경험자나 자동차운전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단, MC영업팀 부문에서는 2종 소형면허를 필히 소지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하며, 12월 3일까지 인크루트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