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진영, 생일 맞아 멤버들의 커피차 서프라이즈···​“우리 7년 차 우정” 브라보

2017-11-19 17: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18일 진영의 인스타그램에는 “멤버들 진짜 감동♥역시 최고다. 비록 공찬이가 우리 단톡방에 실수로 문구를 보내서 미리 알고 있었지만! 귀여운 녀석 #b1a4 #비세최”라는 글과 사진을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늘 생일인 우리 진영이(형) 잘 부탁드립니다! B1A3 일동”이라는 문구의 플랜 카드와 함께, 공찬의 실수로 커피차를 들킨 멤버들 간의 대화가 보이는 카톡 캡쳐 사진도 함께 깜짝 공개되어 폭소를 자아냈다.

해당 사진은 진영의 생일을 맞이해 B1A4 멤버(신우, 산들, 바로,공찬)들이 진영이 촬영하고 있는 영화 ‘내안의 그놈’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진영을 제외한 B1A4 멤버들이 비밀리에 준비했던 깜짝 이벤트였지만, 공찬의 실수로 진영이 알아채버린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며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이 드러나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이날 추운 날씨 속에서 촬영하느라 고생하던 현장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도 함께 기운을 북돋아주며 훈훈함을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진영이 속한 B1A4는 지난 미니 7집 앨범 'Rollin''을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