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전용 인기상품 3종 가입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수호천사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에 가입하면 각각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하여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를 각각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상품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2017년 11월 기준)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은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무해지환급형은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약 20% 저렴하다.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은 30세와 80세 만기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암진단·질병·수술비·입원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수호천사온라인은 암보험, 저축보험, 어린이보험, 산모보험, 정기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