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라이브’는 금일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11월 10일부터 실시되는 사전예약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특히 티저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일시 외에도 게임의 홍보모델인 아스카 키라라 인터뷰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에서 ‘삼국지라이브’와 플러스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에게만 아주 특별한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삼국지라이브’는 세련된 일러스트로 재탄생한 삼국지 속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게임이다. 영웅 카드를 수집하며 육성의 재미를 느껴볼 수도 있으며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전투를 진행해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전쟁의 숨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함도 느낄 수 있다.
위, 촉, 오 세 국가의 이용자들은 출정부대를 직접 컨트롤하고 상대 국가 이용자의 퇴로를 차단하거나 포위를 할 수도 있으며 국가전 전투 과정 중 실시간으로 장수 스킬을 발동해 전장의 판도를 뒤엎을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빠르게 진행되는 이러한 전투를 통해 끊임없이 PK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사전예약 실시 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아스카 키라라의 인터뷰 영상은 물론 더욱 특별한 영상도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을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삼국지라이브’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아스카 키라라 화보 공개, 게임의 다양한 소식 등을 카카오톡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삼국지라이브’ 플러스친구 추가 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명언인줄’ 이모티콘과 게임 쿠폰 선물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