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호러 할로윈 2:He’s BACK' 오는 11월 5일까지 운영

2017-10-29 14:46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제공=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롯데월드 어드벤처(이하 '롯데월드')가 할로윈을 맞아 <호러 할로윈 2 : He’s BACK>을 오는 11월 5일까지 운영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롯데월드만의 특색있는 할로윈 행사를 마련해 일찍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월드는 어린이를 위해 할로윈 장식으로 꾸민 퍼레이드를 운영한다. 로티의 할로윈 파티에 초대받은 친구들이 마법에 걸린 유령친구들과 펼치는 고스트 파티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 드라큐라의 사랑 이야기를 락 뮤지컬로 구성한 <드라큐라의 사랑> 등 귀여운 퍼레이드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공포스러운 할로윈만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는 롯데월드 곳곳에 출몰한 좀비들이 공포를 유발한다. 감독의 분장실&의상실과 셀프코디룸에서 직접 좀비가 되어 함께 할 수도 있다. 또한 오후 8시 30분부터 9시에는 거대 좀비들의 매직 아일랜드 습격 사건이라는 주제로 호러 퍼포먼스인 <통제구역 M>을 진행한다.

할로윈 시즌에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호러 어트랙션도 운영한다. 좀비 공장을 탈출하는 <빅 대디의 좀비 팩토리>,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폐쇄 연구소를 탈출하는 <좀비워크 VR>, 공연 감독 H의 저주로 죽은 나무 <저주받은 나무> 등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가득하다.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식음료도 다양하다. 롯데월드 내부의 음식점에서는 눈알 피자, 해골 볶음밥, 손가락 돈가스, 할로윈 파스타 등 스페셜 호러푸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혈팩 모양의 '블러드 에이드', '좀비 백신 음료' 등 독특한 음료도 맛볼 수 있다.

롯데월드는 축제를 더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재방문 우대, 주민등록번호에 3, 4, 6, 9 中 2개 이상 포함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호러할로윈 : 호러넘버(3, 4, 6, 9) 우대, 호러 코스프레 우대, 중고생 우대 등 할로윈과 관련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글=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4기 서주현 기자(아주경제 명예기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