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3인방에게 한국 이름이 생겼다?···그들의 한국식 이름은

2017-10-24 14:45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bc 에브리원 제공]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친구 샤샨크와 카시프가 북촌한옥마을을 방문했다.

오는 26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인도 친구 샤샨크와 카시프가 북촌한옥마을로 향하는 모습이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 인도 친구 샤샨크와 카시프는 한국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북촌한옥마을로 향했다. 외출 전 카시프는 “오늘 잠시 동안은 우리 둘이군”이라며 비크람의 부재를 알렸다.

이어 한옥마을에 도착한 샤샨크와 카시프는 한복집을 발견한 후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구경했다. 한복의 다양한 색채와 아름다움에 반한 샤샨크와 카시프는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으며 한복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또한, 샤샨크와 카시프는 한복집 직원에게 자신들의 한국 이름을 지어달라고 부탁했다. 직원은 난감한 표정을 지었지만 이내 곰곰이 생각 뒤 친구들에게 맞는 한국식 이름을 지어주었다. 이를 들은 샤샨크와 카시프는 매우 흡족한 표정을 지었으며 자신의 이름에 만족했다는 후문.

한편, 여행 둘째 날 친구들에게 발생한 사건으로 비크람은 혼자 떨어져 여행을 하게 되었으며, “모두 잃었다”고 심경을 밝혀 여행 첫날과는 다른 친구들의 분위기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비크람이 혼자 떨어져서 여행을 하게 된 사건의 전말은 26일(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