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1기 모집

2017-10-24 08:49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야놀자]

야놀자가 숙박업 창업 희망자 대상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 1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중소형 호텔 창업과정은 예비 창업자, 초보 경영자를 대상으로 초기 창업 단계부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운영 및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실무형 강좌다. 지난 2015년 5월 강좌 개설 이후 현재까지 총 153명의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수료 후 희망자 100%가 모두 창업에 성공했다.

교육은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들로부터 배우는 생생한 교육을 토대로 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11기에는 해외 예약 사이트(OTA) 채널 관리와 활용에 대한 커리큘럼이 새롭게 추가됐다. 게스트하우스 여행 O2O 스타트업 ‘지냄’의 게스트하우스 프랜차이즈인 ‘필스테이’ 문동선 이사가 직접 강사로 나서 현업에서의 생생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총 9회에 걸쳐 개발, 대출, 계약, 설계, 견적, 시공, 운영, 관리, 마케팅의 단계별 교육을 이수하게 되며, 1일 코스의 차별화된 현장 견학 프로그램의 기회도 주어진다. 

신청은 11월 6일까지 야놀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며, 선착순 15명 마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