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천호식품은 미세먼지를 대비해 목 건강에 좋은 제품 3종을 엄선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1박스 구매 시 10%, 2박스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해당 제품은 도라지만 100% 담아 도라지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도라지100’, 목에 좋은 도라지, 배, 은행 3가지 원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라지배즙’,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진짜배즙’ 3종이다. 특히 천호식품의 진짜배즙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원물을 그대로 착즙한 배 착즙액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도라지배즙은 지난 2월 대비 4월 매출이 60% 이상 상승했다.
봄철 미세먼지에는 도라지의 사포닌과 이눌린 성분은 기관지 점액 분비를 도와 호흡기 질환에 효능이 높으며 배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과 루테올린은 감기·해소·천식 등 기관지 질환과 가래와 기침을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는 밤낮의 기온 차가 크고 미세먼지도 극심하기 때문에 건강한 봄철 보내기 위해서는 각별한 목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도라지진액, 배즙 등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건강한 봄철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