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최종 마무리 학습을 돕고자 ‘2017 주택관리사 1차 실전 모의고사’ 교재를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2017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은 오는 7월15일 실시 될 예정이다.
이 교재는 이론과 기출문제를 숙지한 수험생들이 최종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 교재는 주택관리사 1차 각 과목별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 빈출 문제 유형 위주로 구성했다. 문제풀이 후에는 ‘빠르게 보는 정답표’를 보고 채점한 후, 뒤이어 상세한 해설을 통해 핵심 이론을 확인할 수 있게 만들었다.
실전 대비서의 역할로 시험 시간 관리와 합격 여부 측정 기능까지 갖췄다. 각 과목별로 문제풀이 시작 시각과 종료 시각을 기입, 스스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고, 본인 점수와 합격 점수를 비교해 실력 체크도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리즈는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며 “이 노하우를 담아 주택관리사 1차 수험생들이 합격점을 받을 수 있도록 마무리 수험서를 출간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7월15일) 합격자의 경우 9월3일에 2차 시험을 치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