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호텔과 면세점의 특급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호텔 멤버십 ‘신라리워즈’를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공동 신규가입 행사를 대대적으로 펼치는 것이다.
신라리워즈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거나,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서울·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이 신라리워즈에 신규가입하면 6월과 8월, 두 차례 추첨을 통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서울, 제주 및 신라스테이 조식 포함 숙박권을 비롯해 △신라리워즈 5만 보너스 포인트(100명)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신라인터넷면세점 별포인트 1000개 등을 제공한다.
신라리워즈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신규가입하면 신라리워즈 골드등급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1달러 이상 구매 시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1일과 8월 23일 신라리워즈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어느 곳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신라만의 차별화되고 값진 혜택을 담아 객실과 식음 이용 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와 각 호텔 프론트에서 가능하고, 멤버십 카드는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로 우편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