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DFD 라이프·컬처 그룹(DFD LIFE.CULTURE GROUP)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의 오픈을 앞두고 무료 숙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무료 숙박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픈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 및 업로드한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펜션 부띠끄’ 1박 무료 숙박권을 지급한다. 또 당첨자들(동반인원 포함)에게는 나인블럭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숙박 당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시설(일부시설 제외)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세를 얻은 나인블럭(9block)을 주축으로 나인블럭 키친, 나인블럭 푸드트럭 등이 운영되며, 아트스페이스, 타임머신, 스테이지 등 문화 공간을 두루 갖춰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오픈을 기념하여 가족, 연인, 친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콘서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공식 개장을 앞두고 이번 사전 무료 숙박 이벤트를 통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가평군 25만 평의 광활한 자연 속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서울 강일에서 2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 주말 및 당일 여행지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