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 라이프·컬처 그룹, ‘더 스테이 힐링파크’ 개장 전 무료 숙박 이벤트 실시

2017-04-20 10:43
  • 글자크기 설정

추첨 통해 총 50명 사전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사진 = DFD 라이프·컬처 그룹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DFD 라이프·컬처 그룹(DFD LIFE.CULTURE GROUP)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의 오픈을 앞두고 무료 숙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무료 숙박 이벤트는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픈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 및 업로드한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펜션 부띠끄’ 1박 무료 숙박권을 지급한다. 또 당첨자들(동반인원 포함)에게는 나인블럭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숙박 당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시설(일부시설 제외)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다음 달 27일 오픈 예정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문화 체험과 힐링까지 가능한 힐링테인먼트를 표방하는 공간으로 차별화 할 예정이다. 호텔, 부띠끄 펜션, 방갈로, 글램핑, 캠핑장 등 테마별 숙박시설 및 와일드 가든, 아쿠아(수영장, 스파), 테라피 등 피로를 풀어줄 힐링 공간과 링스파3 골프, 휘트니스 등 스포츠 시설까지 들어선다.

또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세를 얻은 나인블럭(9block)을 주축으로 나인블럭 키친, 나인블럭 푸드트럭 등이 운영되며, 아트스페이스, 타임머신, 스테이지 등 문화 공간을 두루 갖춰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오픈을 기념하여 가족, 연인, 친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콘서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공식 개장을 앞두고 이번 사전 무료 숙박 이벤트를 통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미리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가평군 25만 평의 광활한 자연 속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서울 강일에서 2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 주말 및 당일 여행지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