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에서 올해 상반기 심혈을 기울인 작품인 ‘인생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림 고수들의 숨막히는 명승부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웹RPG게임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여섯 가지의 직업을 유저가 전투에 따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육도’ 시스템으로, 지난 사전공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다양한 실시간 전투를 캐릭터 별로 즐길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접속만으로 영구적인 능력치가 상승하는 ‘법보’ 시스템과 캐릭터의 전투력, 유저의 접속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일일보상은 게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탈 것 시스템 ‘귀수’를 비롯한 펫 시스템 ‘미호’, 전투력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생사부’, ‘법보’와 같은 주요 콘텐츠를 재료 아이템없이 승급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이외에 ‘파티던전’이나 ‘보스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와 매일 끊임없이 진행되는 이벤트도 돋보인다.
이 외에 각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총 50만원상당의 아이템을, 신규 서버 오픈 후 일주일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설급 아이템’과 레벨업을 즉시할 수 있는 ’레벨승급단’을 준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사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렴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정식 오픈 하게 됐다”며 “깔끔한 그래픽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안정적인 운영 관리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회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