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한국스마트카드, 혼밥 열풍 맞춰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선봬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혼밥’ 열풍에 발맞춰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꽃보다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셀피(selfie)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등의 시리즈로 큰 인기를 얻은 ‘카카오프렌즈 티머니’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리즈에서는 ‘혼밥’이란 사회적 트렌드를 담아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된다.
’국민 캐릭터’로 등극하고 있는 ‘라이언’, ‘어피치’, ‘무지’, ‘튜브’, ‘프로도’, ‘네오’, ‘제이지’ 등 카카오프렌즈 7명의 캐릭터를 통해 티머니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혼밥러’로서의 동질감과 트렌디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기념해 혼밥러를 응원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일까지 1주일간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 카드와 함께 혼밥 인증샷을 티머니 페이스북에 올리는 선착순 50명에게 세븐일레븐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혼밥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를 포함한 모든 티머니 카드로 삼각 김밥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사업부문장은 “그동안 ‘카카오프렌즈 티머니’는 사용자들이 공감을 일으키는 일상 속 장면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표현해 완판 기록을 이어갈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향후 선보일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