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석유선 기자 =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를 사전 판매한다.
지난 달 30일에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갤럭시S8는 디자인과 방수, 방진 기능, 인공지능(AI) 가상 비서 '빅스비'(Bixby) 등으로 공개와 동시에 주목 받고 있다.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덱스’ 혹은 ‘레벨 박스 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구매 시 ‘일체형 추가 필터’를, ‘삼성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를 구매하면 ‘진공청소기’가 제공되고, ‘삼성 전기 건조기’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삼성 스마트 에어컨’은 ‘스탠드 선풍기’를 함께 증정한다.
해당 제품들은 G마켓 내 삼성전자 공식 브랜드샵을 통해 판매되며 신한/현대/롯데/국민/농협 카드 결제 시 10% 즉시 할인과 카드사 별 최대 20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은 기획전 기간 구매 금액을 합산해 삼성전자의 인기 상품을 선물하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100%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 400만원 이상은 ‘직화 오븐’, 600만원 이상은 ‘삼성 파워봇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슈퍼브랜드딜: 삼성전자’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장은 “갤럭시S8을 기다려왔던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사전 예약 판매 소식을 알리게 됐다”며 “휴대폰 외에도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장만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선별한 1+1 이벤트나 할인,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잘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