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5관왕에 올랐다.
하이라이트는 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유와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1위에 올라섰다.
이로써 하이라이트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와 SBS ‘인기가요’까지 총 5관왕에 등극했다.
하이라이트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하이라이트, 걸스데이, 씨엔블루, 갓세븐, 여자친구,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구구단, 장미여관, 브레이브걸스, 비아이지, 빅톤, 이달의 소녀, MVP, 프리스틴, 세븐어클락, 피터한 등이 출연한다.
배우 임수향이 tvN ‘SNL코리아9’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여유로운 일상이 공개됐다.
임수향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애완 강아지와 함께 유채꽃밭에 앉아 봄을 만끽하는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향은 노란색 유채꽃밭에 앉아 이른 봄을 만끽했다. 유채꽃만큼 아름답고 청순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임수향은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tvN ‘SNL코리아9’에 출연해 코믹한 분장도 마다하지 않는 열연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오는 5월 첫 방송될 예정인 KBS1 새 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도지한과 주인공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