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투쿨포스쿨은 스포츠를 즐기는 활동적인 소비자를 위한 '온 더 무브(ON THE MOVE)' 라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온 더 무브는 애슬레저(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운동)의 특징을 적용한 화장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인스턴트 쿨링 미스트는 쿨링 파우더가 들어 있어 운동이나 야외 활동 중 열감을 느끼는 얼굴·발 등을 즉시 시원하게 해준다.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장벽을 만들고, 촉촉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안팎으로 보호해주는 기능도 있다. 용량은 100㎖, 가격은 1만2000원이다.
퀵 샤워 바디 와잎은 스포츠 활동 후 발생한 땀과 이물질을 간편하게 닦아내고, 청량감과 활력을 준다. 부드러운 대형 크기의 티슈가 한 장씩 개별 포장돼 있어 가지고 다니기 편하다. 가격은 1000원.
쿼드러플 UV 쉴드는 땀에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얇고 산뜻한 오일막을 형성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한다.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도 갖췄다. SPF(자외선B 차단지수) 50+, PA(자외선A 차단지수)++++ 제품이다. 80㎖에 1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