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재설계는 인내력을 갖고 추진해야 이룰 수 있는 것"

2017-02-28 17:55
  • 글자크기 설정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수석전문위원, '박원갑의 부동산 투자 원칙' 출간


아주경제 김충범 기자 = 투자 심리를 활용한 노후 부동산 성공법칙 내용을 다룬 책이 나왔다.

28일 출판업계에 따르면 박원갑 KB부동산 수석전문위원은 최근 저서 '박원갑의 부동산 투자 원칙'을 펴냈다.
국내 대표적 부동산 시장 분석가이자 명강사로 알려진 저자는 아파트, 다가구·다세대주택, 점포겸용주택, 상가, 토지, 꼬마빌딩 등 분야별 생생한 투자 사례를 소개하고 개인의 심리적 특성을 고려한 자산 관리법을 이 책에 실었다.

예컨대 세입자가 많은 다가구·다세대 주택은 감정노동의 힘겨움을 모르면 성공할 수 없는가 하면, 잘 팔리지 않는 부동산의 비환금성이 오히려 자산관리에 득이 될 수 있다고 저자는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은 세부적으로 △월급 없이도 든든하게 사는 법 △나에게 맞는 투자법 △흔들리지 않는 부동산 성공 법칙 △실속 있는 맞춤형 전략 △노후 걱정 없는 부동산 재설계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사람을 대하듯 감정을 가지고 부동산 시장을 대하지 말 것"을 주문하며 "시장의 흐름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큰 흐름을 타면서 성공적으로 재설계를 마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문했다.

그는 "부동산 재설계는 하루아침에 끝내는 것이 아니라 인내력을 갖고 추진해야 이룰 수 있는 증거과제"라며 "이 책이 부동산 원칙을 지키고 현금 흐름을 잡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