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정기 업데이트 무료콘텐츠 4000여편으로 확대

2017-02-15 11:5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딜라이브는 뽀로로·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와 4대 종편채널, 라이프 스타일 관련 콘텐츠 등 신규 앱(APP) 12개를 통해 총 1000여편의 무료 동영상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2월 정기 업데이트에서 아이들의 우상인 뽀통령 ‘뽀로로’와 타요가 각각 80여편씩 서비스 되고, 뽀로로 극장판 버전인 ‘눈요정 마을’과 ‘컴퓨터왕국 대모험’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영유아 대상 학습 놀이 콘텐츠인 ‘깨비키즈’와 ‘선물공룡 디보’ 영어·한글판도 신규로 추가했다.

딜라이브는 JTBC, MBN, TV조선, 채널A 종편 콘텐츠도 보강했다. 무정도시와 내 나이가 어때서 등 JTBC의 인기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과 대화가 필요해, 개그공화국 등 MBN 주요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으며, 이봉규의 정치 옥타곤, 애정통일 남남북녀 등 TV조선의 시사 예능프로그램과 서민갑부, 먹거리 X파일 등 채널A 간판 프로그램들이 제공된다.

JTBC골프 앱에는 잭니클라우스의 골프매뉴얼, 박영선의 트러블샷 솔루션, 뷰티풀샷, 김헌의 행복골프 등 초보 골퍼에게 꼭 필요한 렛슨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종합 스포츠 전문 채널인 IB 스포츠에서 제공하는 육상, 테니스, 골프 중계 등 100여 편과 기독교 전문 채널인 C채널의 설교, 가스펠, 교양토크 등 200여 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100여 편의 영화,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 ‘무비&드라마’ APP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영화 4편을 추가했다. 작년 10월에 개봉한 심은경 주연의 ‘걷기왕’을 비롯해, 유승호, 고아라가 출연한 ‘조선마술사’, 그리고 ‘더셰프’, ‘버스657’ 등 최신의 인기 영화도 ‘무비&드라마’ APP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딜라이브는 이번 2월 업데이트를 포함해 영화·드라마, 엔터테인먼트, 키즈, 교육, 라이프스타일, 시사·경제 등 총 6개 장르에 32개의 APP을 탑재하게 됐다. 특히 4000여 편이 넘는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방침이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제공과 키즈, 교육, 최신 영화 등 타겟 콘텐츠를 강화해 ‘MUST HAVE’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