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판타지 소재의 웹 RPG 장르의 ‘대박온라인’은 녹스게임즈의 올해 첫 출시작으로 이미 지난 주 성공적인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성을 검증 받았다. 주요 콘텐츠로 꼽을 수 있는 ‘동료’는 캐릭터와 함께 총 3단계에 걸쳐 외형변화와 전투력 상승이 이루어지는데, 캐릭터간의 합격기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세계BOSS, 슈퍼BOSS 등의 보스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이 다수 드랍되어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군웅쟁패, 길드영지, 극한도전 등의 협동 콘텐츠와 레이싱, 피싱파티 등의 미니게임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특히 미니게임의 경우는 이벤트를 통해 GM이 유저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 서버 및 시간에 접속하면 GM과 함께 런닝게임과 피싱파티를 함께 즐기고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GM이벤트’를 오늘부터 5일간 실시한다. 내달 14일까지 777명의 유저가 77레벨을 달성하면 유저 전원에게 신수, 동료, 법상 등 각 진급석 10개씩을 지급하는 ‘대박기원 7777’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외에 특정시간 접속 시 핫타임 보상을 지급하거나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GM투표, 출석체크, SNS 홍보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이미 지난 주 실시한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화려한 스킬과 스피드한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다’는 평을 받았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CBT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대박온라인’의 진정한 매력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