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주요 관광지 마케팅 팸투어

2017-02-13 13:4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안산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안산시(시장 제종길)가 지난 10~11일까지 내나라서포터즈 6기를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 마케팅을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내나라서포터즈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코엑스가 주관하는 내나라여행박람회에서 효과적인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위해 선발한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번 팸투어는 시화호조력발전소·대부해솔길 등 다양한 안산시 관광지를 투어하고 유리섬·베르아델 승마장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서포터즈들은 아직은 쌀쌀하지만 봄기운이 스며든 대부해솔길에서 빼어난 자연 경관에 심취했으며 다문화거리를 방문해 이색적인 문화를 경험했다.

또 단원미술관을 찾아 조선시대 최고의 화가 단원 김홍도의 발자취를 배우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서포터즈들은 “안산시가 해양생태관광도시라는 이름에 걸맞게 빼어난 경관을 지닌 자연친화적인 관광지였으며, 참여하기 어려운 승마 체험프로그램 등을 보유한 수도권을 대표하는 관광지로써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앞으로 서포터즈들은 안산시 관광지와 관련된 홍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여 자신의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에 게시할 예정이며, 내나라여행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에도 홍보물을 게시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문화체육관광부 서포터즈를 적극 활용한 안산시 관광자원 마케팅으로 안산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