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게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2017-02-10 15:18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웹젠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온라인’, ‘뮤 이그니션’, ‘샷온라인’, ‘R2’)에서 다가올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오는 15일까지 게임운영자 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의 편지’를 작성한 후 이벤트게시판에 댓글을 등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귀속다이아 300개’와 ‘펫소환권 3개’를 선물한다.

또한 웹젠은 2월 중 ‘뮤 오리진’의 운영팀이 직접 부산지역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해 모임비용을 지원하는 ‘일석이조 길드 정모’를 진행한다. 오랜 기간 게임을 이용하며 활발한 길드 활동을 펼쳐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참가신청 접수를 완료했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는 ‘뮤’의 세계관을 일러스트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뮤 레전드 아트북’과 ‘고급 쵸콜릿’을 선물하는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밸런타인데이 당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웹젠은 이달 15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5시간 동안 ‘뮤 온라인’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경험치 30% 상승 혜택을 적용해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제공한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은 14일 하루 동안 각각의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회원 전원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장미아이템을 제공하는 한편,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일정 포인트에 도달한 회원들에게는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이 주어진다.

장수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는 16일까지 ‘볼케이노 경험치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급 난이도에 해당하는 ‘볼케이노’의 기본 경험치를 상향시키고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볼케이노의 축복 4배’ 아이템을 선물한다.

PC MMORPG 'R2'는 2월 16일까지 서번트의 진화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채집Day' 이벤트를 열고, 스피드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에서 ‘서번트 채집 상자’의 획득량을 2배 상승시킨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공식 네이버포스트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