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본아이에프 공식 서포터즈인 본매니아 16기는 오는 3월 초부터 7월 초까지 약 4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4일까지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20세부터 29세까지 감각적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레이디본’ 5명과 30세부터 50세까지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한 ‘미즈본’ 1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방법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본매니아 16기는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본아이에프의 대표 브랜드들의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평가하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또한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는 것은 물론 월별 미션 우수자 및 본매니아 16기 최종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상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본매니아 16기 선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2기씩 운영되고 있는 본매니아는 본아이에프의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본아이에프와 함께 소통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할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