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럽서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내년 초 신제품 출시

2016-12-04 10:00
  • 글자크기 설정

프랑스 파리의 조르주 퐁피두센터 광장에 있는 'LG 시그니처 갤러리'에서 관람객들이 'LG 시그니처' 주요 제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LG전자가 북미에 이어 유럽에서도 고객들이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30일 프랑스 파리에서 프랑스법인장 김진홍 전무를 비롯 현지 주요 거래선, 언론사 등 약 200 명이 참석한 ‘LG 시그니처 갤러리’ 오픈 행사를 열었다.
이 갤러리는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철학인 ‘본질의 미학’을 반영한 이색 체험 공간으로 140㎡ 규모다.

관람객들은 갤러리 내부에서 음악, 빛, 움직임 등을 활용해 설치예술과 접목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1일부터 7일까지 파리의 조르주 퐁피두센터 광장에서, 8일부터 14일까지 파리의 프랑스국립산업기술센터 쇼핑몰에서 각각 갤러리를 운영한다.

LG전자는 내년 초 LG 시그니처 신제품을 프랑스 시장에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프랑스를 비롯 독일, 영국 등 유럽 주요국에 LG 시그니처 체험 마케팅을 확대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0월부터 올 연말까지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덴버, 워싱턴, 탬파 등 10개 도시의 고급 쇼핑몰에서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