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 페이-신세계 결제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2016-12-01 14:1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삼성카드는 삼성페이를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이를 기념해 카드업계 최초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삼성 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이마트 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혜택을 2회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성 페이 앱에서 이마트 할인혜택이 있는 '이마트 신세계 삼성카드7'을 신청해 발급받으면 신용카드 실물을 받기 전 삼성 페이 앱에 바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신규 고객일 경우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12월 한달동안 삼성 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 계열사에서 삼성 페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짐에 따라 삼성카드 고객들의 편의성과 결제범용성도 한층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 삼성 페이, 신세계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