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샤이니가 15일 0시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원 앤드 원)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샤이니의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정규 5집 앨범 ‘1 of 1’(원 오브 원)에 샤이니만의 감성 발라드를 느낄 수 있는 발라드 신곡 5곡이 추가 돼 한층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으며,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 유명 작곡가 켄지(Kenzie),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실력파 작사가 김이나 등 히트메이커들은 물론, 온유도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사랑하는 이를 ‘구원자’로 표현, 외로운 조난자와 같은 자신의 삶에 다가와 구원해 주기를 간절히 요청하는 내용을 담은 감각적인 가사가 특징인 세련된 R&B 곡 ‘Rescue’(레스큐), 미니멀한 편곡으로 샤이니의 매력적인 음색이 강조된 팝 발라드 곡 ‘If You Love Her’(이프 유 러브 허) 등 총 5곡의 신곡이 추가 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샤이니는 오는 18일 오후 방송될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이번 리패키지 앨범 활동의 첫 포문을 열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15일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이번 타이틀 곡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샤이니는 오는 1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1 and 1’을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