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액정몰은 영업 시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확대했다. 퇴근 후 아이폰 수리에 어려움을 겪은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 시간을 보다 더 확충한 것이다.
또한 연중 무휴, 일요일 공휴일 정상영업을 통해 언제든지 아이폰 수리 요청을 할 수 있도록 편의 증진에 나서고 있다. 영업 시간 외 수리 요청 시에는 예약 접수를 받음으로써 더욱 빠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 액정 교체 및 아이폰 배터리 교체,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및 기타 A/S 외에 아이패드 수리 업무도 진행하고 있다. 방문 시 당일 수리 원칙을 정해 두고 있으며 수리 시간은 평균 20~30분 정도로 최소화했다.
아울러 소정의 수리 비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함으로써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이 고장났어도 스케쥴에 쫓겨 수리를 하지 못 하고 있는 직장인들, 수리 비용에 대한 경제적 부담 때문에 선뜻 수리에 나서지 못 했던 고객들을 위해 수리 비용 이벤트 및 영업 시간 확대를 추진하게 됐다"며 "액정몰은 고장난 부분에 대한 수리만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 비용 부담이 없으며 당일 수리 원칙도 고수하고 있어 빠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